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KT&G가 연말 시즌 분위기에 맞춘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lil HYBRID 3.0 Misty Rose Edition)’을 20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연말 무드를 반영해 그라데이션 로즈 컬러 패키지와 톤다운된 장밋빛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로맨틱한 핑크톤을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은 20일에 직영채널인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 ‘네이버몰’, 오프라인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4개소에서 동시 출시된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1,007개소의 ‘릴 스테이션’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총 2만 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직영 채널 78,000원, 편의점 88,000원이다.
한정판 제품의 기반이 되는 ‘릴 하이브리드 3.0’은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형 궐련형 전자담배로, ‘스탠다드·클래식·캐주얼’ 3가지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릴 하이브리드 3.0’이 연말 감성에 맞게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 기반의 다양한 제품 출시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라고 전했다. wsj0114@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