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자신의 미모 비결을 직접 증명하는 듯 은은한 미소를 짓는 사진을 공개했다.

로제는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마일 이모티콘과 함께 은은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로제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밝은 표정을 지으며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게시물은 앞서 로제가 밝힌 미모 유지 비결과 맞닿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로제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202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된 비결을 묻는 질문에 “이게 아직도 잘 이해가 안 되고 말이 안 되는 것 같은데 너무 감사하다”면서 “맛있는 걸 매일 먹으면서 행복을 채우고, 항상 환하게 웃으려고 한다”고 답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로제가 언급한 “환한 미소”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로제는 지난해 12월 미국 영화 사이트 TC 캔들러가 발표한 ‘202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에서 여성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순위에는 카리나(8위), 지수(11위), 장원영(26위) 등 다수의 K-팝 스타들이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로제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최근 세 번째 월드투어 ‘데드라인’의 피날레 공연을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마치고 완전체 앨범 컴백을 준비 중이다. 이들은 오는 2월 27일 미니 3집 앨범 ‘DEADLINE’을 발매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