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 윤지
[스포츠서울] NS윤지가 자신의 SNS를 통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는 지난해 3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야시시 2차 블랙 티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NS윤지는 침대에 누워있는 상태로 등장하며 파격적인 의상 탓에 일명 '엉밑살'까지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티저 영상을 통해 군살 없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풍만한 볼륨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NS윤지는 과거 '야시시' 뮤직비디오 속 섹시 콘셉트에 대해 "우선 나만의 노출 철칙이 있다. 상의 노출을 하면 하의는 꽁꽁 싸매고 하의가 짧으면 상의는 가리는 거다. 안무는 가슴이나 엉덩이보다 다리를 쓰는 쪽으로 했다. 섹시 콘셉트 여가수들이 다리를 벌리는 게 포인트였다면 나는 요염하게 모으는 게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NS 윤지, 헉 너무 야한데요", "NS 윤지, 상의 하의 다 노출하셨는데요", "NS 윤지, 아이돌 몸매 탑인 듯", "NS 윤지, 소유 저리 가라네", "NS 윤지, 몸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NS윤지 새 디지털 싱글 '꿀썸머'는 오는 29일 자정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석혜란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NS윤지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