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녀골퍼이자 다이어트 마스터인 정아름이 댄스지존 박지우의 지도아래 댄스스포츠를 배우고 있다. 박지우가 무릎을 꿇은 채 정아름의 자세를 교정해 주고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신문과 방송을 비롯해 최근에는 ‘토크콘서트’ 등 공연무대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정아름은 강남에 위치한 박지우의 ‘제이스 댄스 스튜디오’ 에서 본격적으로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시작했다.
정아름은 “박지우의 힘과 열정넘치는 댄스를 보고 매료됐다. 매주 2시간씩 춤을 배우는데 시간가는 줄 모른다” 며 “취미를 넘어 프로선수에 버금가는 실력을 쌓고 싶다” 고 포부를 밝혔다.
정이름을 지도하고 있는 박지우도 “운동신경이 뛰어나 체득력이 뛰어나다. 프로선수로서의 자질도 엿보인다” 며 “또 다른 댄스스타를 TV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두사람은 오는 9월 2학기부터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이 신설한 ‘제1기 위드스타 클래스(with STAR CLASS)’ 에서 강의할 예정이다.
박지우는 ‘댄스스포츠’ 를 정아름은 ‘기초골프’ 와 ‘다이어트 마스터’ 등 두강좌를 개설할 예정이다.
‘제1기 위드스타 클래스(with STAR CLASS)’ 는 TV와 인터넷을 통해 익숙해진 지명도 높은 스타 및 강사를 초빙해 수강생들에게 전문분야를 강의하는 제도로서 명지대학교가 새롭게 개발한 강의 프로그램이다.
인지도 높은 강사들의 친밀성과 전문성을 결합해서 수강생들에게 강의내용을 더욱 쉽게, 가까이, 친근하게 접목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그동안 수많은 방송을 통해 골퍼와 헬스 트레이너로 활약한 정아름은 ‘기초골프’ 와 ‘다이어트 마스터’ 등 두강좌를 맡게 됐다.
정아름은 “그동안 여러 대학에서 강의를 해봤지만 두강좌를 동시에 하는 것은 처음이다” 라며 “방송이나 책에서 보여주지 못한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전달하고 싶다. 책임감이 무거운 만큼 많은 준비를 해서 만족도 높은 강의를 이끌어 내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박지우 또한 “강단에 서는 만큼 책임감과 함께 최선의, 최고의 노력을 할 예정이다. 실습을 통해 댄스스포츠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싶다” 고 말했다.
글 사진 |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 ‘위드스타 클래스(with STAR CLASS)’ 프로그램 이란
‘위드스타 클래스(with STAR CLASS)’ 프로그램은 스포츠서울과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이 산학협력 차원에서 기획한 평생 교육프로그램. TV 와 무대에서 낯이 익은 각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수강생들에게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높은 수준의 강의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미스코리아출신 정아름(기초골프/다이어트 마스터 등 두강좌), 댄스스포츠 스타 박지우(댄스스포츠 강좌), 몸짱스타로 유명한 이정용(이정용의 건강 트레이닝 강좌), 배우 손현주의 형으로 인물사진의 권위자인 손홍주 ‘씨네21’ 사진부장(인물사진), 18년간 축구국가대표 팀닥터를 지낸 최주영(대체의학 강좌), 연예 매니지먼트의 귀재 권혜진(엔터분야취업을 위한 자기 셀링법 강좌), 이탈리아 요리의 대가 박찬일(이탈리아 요리와 와인 강좌), 여행전문기자 이태훈(사진과 다큐멘터리 강좌), 70여권의 번역서를 낸 번역가 조영학(영문소설 번역 강좌), 한류스타 장근석의 ‘팀H’ 의 멤버 빅 브라더(음악 프로듀싱의 이해 강좌), 은퇴설계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김상영씨(은퇴설계 강좌) 등 여러 유명 강사들이 참가했다.
(문의) 명지대 사회교육원(http://ice.mju.ac.kr ) (02) 300-1805~9
(홈페이지) ‘제1기 with STAR CLASS’ (http://www.withstarclas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