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응답하라 1988’속 혜리 새로운 다방 CF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
부동산 중개 어플리케이션 ‘다방’을 서비스 중인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최인녕)이 겨울 TV CF 혜리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1일 공개했다.
스테이션3가 공개한 메이킹 필름을 통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한 혜리의 모습의 모습과 특유의 유쾌함으로 현장에서 스텝들과 호흡하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F 촬영은 지난 달 서울의 한 주택가와 오피스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주말부터 진행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혜리의 엉뚱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각종 공중파 및 케이블 TV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인 혜리는 최근 각종 예능 및 드라마, 광고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또한 최근에 방영중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안정된 연기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부동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방은 관련 업체 최초 ‘오픈형 부동산 플랫폼’ 시스템 앱으로, 오프라인이 근간이었던 부동산 시장을 모바일 서비스로 옮겨와 다양한 종류의 매물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조건들을 선택하여 한 번에 원하는 방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혜리가 출연하는 다방의 TV CF 메이킹 영상은 다방 공식 유투브(youtu.be/h5P1GFxjRow)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dabangapp/timelin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wkim@sportsseoul.com
다방 TV CF 메이킹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