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최민지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2일 오후 1시 워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의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스트리트 패션으로 등장한 멤버들은 각자 매력과 개성을 보여주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전의 청량한 이미지와는 달리 한층 더 성숙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자아내는 워너원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는 '부메랑'이라는 가사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짧게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가사에 담았다.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으로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파워풀해진 군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부메랑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 기법들이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11일 새 앨범 '0+1=1'의 수록곡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해 '골드(GOLD)', '약속해요',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더욱이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팬들과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해 발매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의 발라드 버전을 수록, 그동안 워너원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0+1=1'은 오는 19일 저녁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아이 프로미스 유(I PROMISE YOU)'는 같은 날 저녁 7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julym@sportsseoul.com


사진ㅣYM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