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가우디움
퍼스트 가든은 이달 24~25일 웨딩 박람회를 준비 중이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파주 퍼스트가든 야외 결혼식 프로모션

경기도 일산 파주 권 테마파크 퍼스트가든이 예비 신랑신부로부터 야외 웨딩홀 메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서울권에서 차로 30~4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여기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되어 있고 퍼스트가든 기준 300m내 설문 IC가 생길 예정이어서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웨딩]가우디움
퍼스트가든 가우디움.

최근 웨딩트렌드는 색다르고 본인들만의 특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예식을 원하는 분위기. 연예인 커플에서 시작된 심플한 셀프웨딩의 콘셉트와 화려하면서도 규모는 작은 세미 웨딩이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웨딩관련업체 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임대료에 더 넓은 공간을 임대할 수 있기에 강남권에 비해 좀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예비 신혼부부는 퍼스트가든의 2만평 녹지대 및 유럽식 테마정원의 풍광이 뛰어나 야외 웨딩촬영을 진행할 수도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웨딩]가우디움
퍼스트가든 야경.

거기에 퍼스트가든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주변 자연환경, 유럽식 테마정원에 지어진 웨딩홀의 차별화된 컨셉트가 새로운 결혼 메카로 자리잡게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웨딩]가우디움
퍼스트 가든은 이달 24~25일 웨딩 박람회를 준비 중이다.

퍼스트가든 측은 당일 하객들에게 무료입장을 제공해 결혼식 엔딩의 여운을 관광으로 이어지는 메리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파주 퍼스트가든은 이달 24~25일 퍼스트가든 내 파주 최초 웨딩 박람회를 준비 중이다.

demor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