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1
배우 유연석. 출처|유연석SNS

유연석
배우 유연석. 출처|유연석SNS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배우 유연석이 깜찍한 100만 팔로워 인증샷으로 웃음을 줬다.

유연석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팔로워 100만 감사합니다! 잠시후 방송에서 만나요~^^ #슬기로운의사생활 #안정원”이라는 글과 함께 온몸으로 ‘100’을 표현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른손 검지로 ‘1’, 왼손 주먹으로 ‘0’을, 중간 ‘0’은 그의 동그란 머리가 대신했다. 빵터진 그의 인증샷에 팬들의 ‘사랑고백’이 이어졌다.

유연석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이우정 작가의 신작 tvN‘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율제병원재단의 상속자이자 소아과의사 안정원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환자를 위해 헌신하는 인간적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극중 장겨울(신현빈 분)과 서툴지만 조금씩 호감을 쌓아가며 달달한 로맨스도 그려가고 있다.

‘응답하라 1994’의 야구천재 칠봉이, ‘미스터션샤인’의 구동매 등 매 작품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온 유연석은 이번 작품에서도 ‘세상 어딘가에 꼭 있었으면 싶은’ 안정원 선생을 따뜻하게 그려내며 호평받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영화 ‘변호인’ ‘강철비’를 만든 양우석 감독의 신작 ‘정상회담’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