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배우 송강과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등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웹툰 속 캐릭터와 꼭 닮아 기대를 모은다.
배우 송강은 은둔형 외톨이 주인공 현수역을 맡아 덥수룩한 머리 스타일과 음침한 분위기까지 웹툰 속 현수와 꼭 닮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거친 성격과 뛰어난 피지컬을 가진 인물 편상욱에는 배우 이진욱이 분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최근 메인 예고편을 통해 선보인 괴물 실사화도 화제다. 웹툰 속 괴물들이 리얼하게 재현되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셔터 문 사이로 무시무시한 촉수를 뻗어내는 흡협괴물부터 머리 윗부분이 베여 나간 뒤에도 되살아나 끝없이 주민들을 위협하는 연근괴물, 거대한 덩치에 걸맞게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근육괴물 ‘프로틴’까지 다양한 괴물들이 모습을 드러내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스위트홈’이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주목받고 있는 만큼,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원작 웹툰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 ‘서이경’(이시영 분)은 특수부대 출신의 소방관으로 남다른 판단력과 재빠른 전투 기술로 괴물들과 거침없이 맞서는 캐릭터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새롭게 추가된 인물이기에 과연 혼돈의 상황 속에서 괴물들을 상대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N)’은 오는 18일, 31개 언어의 자막으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