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사진]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 제공|AHC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AHC가 나태주 시인의 ‘풀꽃’ 시가 담긴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은 나태주 시인과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마음을 어루만지는 스페셜 감성 에디션이다. ‘풀꽃’ 시의 내용처럼 아름다운 우리 모두의 삶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따스한 파스텔톤 컬러의 박스에 감성적인 풀꽃 일러스트가 더해져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더욱 의미 있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은 올해 초 출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풀꽃 에너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인 ‘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각 제품은 3개, 2개씩 총 5개입으로 구성돼있다.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은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은 26일 밤 10시 55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