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배우 이상이가 현실 남친 모먼트가 빛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방송 중인 KBS2 월화극 ‘오월의 청춘’에서 든든한 장남이자 성숙한 청춘을 대변하는 ‘이수찬’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이가 앞서 자연광 아래에서 여유로운 한낮의 무드의 화보를 선보인 가운데, 7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남친 모먼트가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댄디한 스타일링의 데님 세트업부터 시원시원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점프수트, 청량한 컬러감과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의상들을 제 옷처럼 소화하며 흡사 ‘인간소화제’의 면모를 엿보게 했다. 특히 그는 자연광 아래 촬영이 진행되는 화보 컨셉에 맞춰 인간 이상이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는 듯한 포션과 표정을 훈훈한 비주얼로 선보이며, 현실에 없어 더욱 간절한 ‘현실소취 0순위’ 남친 모먼트를 화보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상이는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오월의 청춘’을 비롯해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특급 대세’로 급성장 중이다. 또한 최근 이상이는 ‘놀면 뭐하니’에서 반전의 노래 실력으로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발탁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채로운 매력들로 대중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올해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 소식을 전하는 등 빈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해 앞으로 그가 만들어 나갈 행보 하나하나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현실소취 0순위 남친 모먼트가 가득한 배우 이상이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상이가 출연 중인 ‘오월의 청춘’은 내일(8일) 오후 9시 30분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피엘케이굿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