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바이탈헬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번거로움은 덜어내고 간편함과 효과는 더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
바이탈헬스는 ‘바꿀 수 있는 다이어트’라는 모토로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톱모델 장윤주와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다이어트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잔티젠, 콜레우스포스콜리를 포함한 ‘바이탈슬림 올인원 나이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는 트리플 컷 원료 배합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대표 성분인 가르시니아, CLA(공액리놀렌산), 녹차추출물을 한 포에 담은 제품으로 바이탈헬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바이탈헬스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몹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을 모토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탈헬스는 ‘2021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와 교감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해 그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whyja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