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소노시즌이 2022년 광고 캠페인 ‘침대의 발견’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노시즌은 이달 초 론칭편을 시작으로 완벽한 침대를 찾아가는 과정을 풀어낸 ‘침대의 발견’ 광고 캠페인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은 ‘TUV 인증’ 편으로 30여 년간 호텔·리조트 사업을 전개하며 분석한 고객들의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완벽한 침대 발견에 심혈을 기울여 온 스토리를 담고 있다.
TUV(기술 검사 협회)는 오랜 역사와 전문성을 보유한 독일의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특히 수만 번의 테스트를 거치는 TUV 인증 과정을 재미있게 표현하며 소노시즌만의 경쟁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소노시즌은 메모리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해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전 품목 TUV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소노시즌은 ‘침대의 발견’ 광고 캠페인 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일까지 소노시즌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V 광고 속 메시지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소노시즌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회원 아이디와 정답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스탠다드 매트리스 SS(1명), 컴포터 침구(1명), 어드밴스 필로우(1명) 등 소노시즌 대표 제품과 스타벅스 쿠폰(40명)을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소노시즌 제품 및 브랜드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