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_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헬로카봇과 함께하는 키즈 카봇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메이필드호텔 서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해 국내 대표 로봇 애니메이션인 헬로카봇과 손잡고 만든 ‘헬로카봇과 함께하는 키즈 카봇 데이’ 패키지다.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체험공간과 놀이공간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헬로카봇’으로 꾸몄다. 드넓은 자연 속, 헬로카봇으로 둘러싸인 체험 공간 ‘플레이존’에서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레이존은 음악과 캐릭터들이 분위기를 가득 채워져 있어 헬로카봇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공룡메카드 에어바운스, 스테퍼 등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은 물론 컬러링과 펄러비즈 등 상상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체험존, 헬로카봇과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여기에 헬로카봇 인형탈이 펼치는 퍼레이드까지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이번 패키지는 5월 4~5일 양일간 진행하며 객실 1박과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 플레이존을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또 어린이날 선물로 헬로카봇의 기프트 패키지(팬타스톰× 페이퍼 변신카, 헬로카봇 자동 버블건, 헬로카봇 음료)와 아이스크림도 준다. 이 밖에 체련장,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 사우나 50%할인, 파3골프 1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