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전소미가 새로운 틱톡(TikTok) 챌린지로 다시 한번 ‘챌린지 퀸’의 저력을 입증한다.
‘컨디션 스틱’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는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확 깨는 챌린지를 전개한다. ‘덤덤(DUMB DUMB)’?’XOXO’ 댄스 챌린지로 아이돌 댄스 챌린지 열풍의 주역이 된 전소미는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챌린지로 틱톡커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을 전망이다.
확 깨는 챌린지는 술이 깨는 과정을 숏폼에 적합한 짧고 감각적인 모션으로 표현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특히 술이 확 깨는 모습을 ‘3단 기상’ 댄스로 담아 전소미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이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DUMB DUMB)’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진행하는 댄스 챌린지마다 뜨거운 화제성과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MZ세대 아이콘’다운 파급력을 자랑했다. 지난해와 올해 각각 진행한 ‘덤덤챌린지(dumbdumbchallenge)’와 ‘XOXO챌린지(xoxochallenge)’의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는 각각 약 4억 8,000만 뷰, 1억 4,9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22년 5월 1일 기준)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HK이노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