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즐건제일_대표이미지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tvN이 연말을 맞아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공간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tvN 측은 28일 “오는 12월 일상 회복을 넘어 2023년에는 몸과 마음을 재건하고자 하는 희망을 담은 ‘tvN 즐건제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며,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 캠페인을 기획한 관계자는 “팬데믹 등을 경험하며 tvN 또한 격변의 시간을 보낸 만큼 솔직한 자아성찰과 순수한 즐거움 재건을 위한 포부를 담은 공간에서 참여자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다.

팝업스토어는 1층 야외 테라스 및 카페 공간과 2층 체험 공간으로 나뉜다. 1층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tvN 프렌즈들을 찾아내는 AR 플레이존을 경험할 수 있다.아울러 tvN 대표프로그램 이름을 활용한 ‘아인슈룹페너’부터 건설 현장 콘셉트가 반영된 ‘벽돌 케이크’까지 이색적인 음료와 베이커리 등이 판매된다. 2층에는 참여자가 자판기에서 원하는 명대사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음 재건 쉼터, tvN 프렌즈 캐릭터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즐거움 재건 포토존, 게임 체험 후 즐거움의 의미를 되새기는 tvN 재건 현장, 업사이클링 소재의 오브젝트 전시와 tvN 프렌즈 캐릭터와 대표프로그램의 컬래버 엽서 및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전시&픽업존 등이 마련된다.

CJ ENM IP사업본부 김재인 마케팅&디자인국장은 “tvN은 지난 16년 동안 트렌드를 이끄는 참신한 소재의 K콘텐츠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깊은 공감과 사랑을 받아왔다. 웃음과 위로 등 일상 속에 의미 있는 즐거움이 전파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tvN 즐건제일’ 캠페인을 통해 tvN과 함께 2022년을 돌아보고, 2023년을 위한 긍정 에너지를 건설하는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N 즐건제일’ 팝업스토어의 사전 방문 등록은 12월 4일까지 이뤄진다. 사전 방문 등록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