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가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한 차별화된 요금 정책을 선보인다.

먼저 평일 관람객을 위한 주중 요금제를 시행한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정상가 2만 80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2만 3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 영화 패키지도 운용 중이다. 정상가 1만 8000원, 주중 할인가 1만 6천 원으로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 또는 어린이 음료가 제공된다. 키즈 영화 전용 상품으로 관람객 연령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JSW 씨네라운지는 지난달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총 2개관 36석 규모에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췄다. 특히 영화 관람과 동시에 초밥, 파니니와 같은 식사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층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JSW 씨네라운지는 단체 할인과 함께 대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10인 이상 단체관람 시 주중 및 주말 요금 기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관 및 단체 관람은 10일 전 예약이 필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JSW 씨네라운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그 외 일반 예매는 제주신화월드 및 모노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