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가수 김연자가 공감을 자아내는 리액션으로 감동을 줬다.
김연자는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 마스터 군단으로 출연해 참가자들의 무대를 심사했다.
이날 김연자는 장르별 팀 배틀 무대 심사에 나섰다. 김연자는 애정이 담긴 진심 어린 리액션을 선보였고, 참가자 모두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와 공감대를 높였다.
특히 김연자는 현역부 4조 무대 후 “현역부 4조 여러분들은 세 명이 노래하고 있는데 한 분이 노래한 것처럼 너무나 잘 들렸다”며 “굉장히 노력을 많이 하신 것 같다. 세 분이 간절한 게 보였기 때문에 너무 좋았다”고 참가자들의 사기를 북돋는 심사평을 아끼지 않았다.
김연자는 무대를 앞둔 참가자들에게는 무한 응원을 전했고, 이들의 활약에 진심을 담은 박수를 보냈다. 김연자는 오랜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과 내공을 바탕으로 정확한 심사평을 내리는 것은 물론 특유의 가슴 따뜻해지는 리액션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김연자가 출연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