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방송인 신동엽의 아들이 과거 자신이 이소라와 연인관계인 걸 안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EP. 76’에서 “예전에 가족끼리 식사하고 얘기하면서 ‘우리 아들도 나중에 커서 이렇게 결혼해서 행복하게 자식 낳고 해’ 하니 아들이 ‘왜 엄마랑 결혼했냐’고 묻더라”며 과거 에피소드를 풀었다.
이에 신동엽은 과거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숨기려 했다. 그는 “엄마가 첫사랑이니까. 첫사랑이랑 결혼해서 아빠는 너무 좋아”라고 답하자 아들 눈빛이 변했다는 것이다.
신동엽은 “그때 아들이 어릴 땐데 말할까 말까, 고민하면서 멈칫하다가 도저히 못 견디겠는지 ‘이소리 아줌마 만난 거 다 알아!’ 이러더라”며 아들이 이소라의 이름도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공개 연애한 사실을 알고 있더라고 전했다.
그는 “어디서 보긴봤나 봐. 너무 귀여웠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터뜨렸다.
과거 연인이었던 신동엽과 이소라는 2001년 결별한 뒤 20년이 지나 다시 재회했다. 2023년 이소라의 웹 예능 ‘이소라의 슈퍼마켙’에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두 사람의 만남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예능 ‘SNL코리아’에도 나와 두 사람이 코미디 연기를 하며 결별 후에도 아름답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했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