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타이탄 콘텐츠(TITAN CONTENT)의 첫 번째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7인 7색 매력이 담긴 특별 클립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앳하트(AtHeart)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7인의 프로필과 보컬 및 퍼포먼스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클립,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등을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단단한 눈빛의 아린(ARIN)은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쳐 단숨에 눈길을 끌었다. 동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서현(SEOHYEON)은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를 청량한 음색으로 소화, ‘인어공주 실사판’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공존하는 비주얼의 나현(NAHYUN)은 프리스타일 댄스로 존재감을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켰다. 밝은 에너지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케이틀린(KATELYN), 파워풀한 보컬로 벌써부터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봄(BOME)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빛났다.
마지막으로 보컬과 댄스 실력을 모두 겸비한 실력파 아우로라(AURORA)의 모습은 앳하트(AtHeart)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했다.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하는 미치(MICHI)는 귀여운 눈웃음으로 긍정 에너지를 선사, ‘입덕 요정’ 면모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앳하트(AtHeart)가 선보인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커버 영상은 SNS 등에서 회자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멤버 아린(ARIN)을 필두로 역동적인 동작을 각 잡힌 칼군무로 펼쳐내며 열정 넘치는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다.
앳하트(AtHeart)의 클립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멤버 모두 얼굴도 이쁜데 음색도 미쳤다”, “비주얼, 실력, 분위기 없는 게 없는 걸그룹”, “타이탄 안목 인정”, “멤버들 모두 올라운더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앳하트(AtHeart)는 오는 3월 14일 프리 데뷔 뮤직 필름 ‘굿걸 앳하트’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나선다.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