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임영웅이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 협업한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발표하며 팬들과 감성적인 음악으로 소통한다.
임영웅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뮤직 클립을 선공개하며 곡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감동적인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 클립은 임영웅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며 드라마의 서정적 스토리와 삶과 사랑에 대한 여운을 담아내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임영웅은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작업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노래와 영상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시너지를 예고했다.
이번 싱글은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주제와 정서를 담아낸 웰메이드 컬래버레이션으로 임영웅은 OST 강자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이전에도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모래알갱이’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바 있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로 천국에 도착한 여인이 젊은 시절 남편과 다시 만나며 펼쳐지는 초월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9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싱글 음원은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