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스튜디오 상’-롯데호텔 서울, 더블 프로모션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롯데호텔 서울과 협업해 8월31일까지 ‘2025 MUST be MANGO : Capture your yellow momen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코어(핵심+제철)’ 트렌드를 적극 반영,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선보인 망고 디저트와 한국후지필름의 하이엔드 포토 스튜디오 ‘스튜디오 상’이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다. 고객들은 제철 망고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기며, 라운지 곳곳에 마련된 다채로운 포토부스에서 촬영 가능하다. 1만 원 추가 시 한국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를 필름 10매와 함께 2시간 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12일)부터 6월1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기프트엑스(Gift X) 롯데호텔 스튜디오 상’ 프로모션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이달 15일부터 6월18일까지 스튜디오 상 전용 포토존에서 특별한 촬영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 상은 5월 가족 사진 촬영 고객 대상 추첨 1인에게 페닌슐라 망고 트레이 또는 뷔페 쿠폰을 증정한다. 페닌슐라 이용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상 개인 프로필 촬영 5% 할인과 단체 프로필 촬영 10% 할인해준다.
기프트엑스 롯데호텔 스튜디오 상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인스탁스 와이드 필름 포맷 4매 촬영 기회와 함께 와이드 필름을 붙일 수 있는 특별 제작 포스터, 스튜디오 상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진과 미식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통해 MZ세대가 중요시하는 경험의 가치를 구현한 것”이라며 “제철 과일 망고의 생동감 있는 노란 색감과 여름의 분위기를 하이엔드 인물사진 전문 스튜디오 상이 가진 사진 기술로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하는 기프트엑스 프로모션은 온라인에서 시작해 오프라인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