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요즘 가장 핫한 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네 번째 미니 앨범 ‘No Genre’ 발매를 맞아 팬덤 원도어와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6일 오후 8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뮤직웨이브(Music Wave)에서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진행한다. 이번 채팅에서는 아티스트와 직접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보이넥스트도어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뮤직웨이브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는 13일 오후 6시부터 25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보이넥스트도어 뮤직웨이브 채널에서 1회 이상 채팅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30명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채널 이용 빈도와 멜론 내 아티스트 친밀도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6월 4일 발표되며, 영상통화는 6월 10일 오후 8시 카카오톡 페이스톡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보 ‘No Genre’는 장르라는 틀에 자신들을 가두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여섯 멤버의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I Feel Good’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는 다양한 주제와 아티스트 이름을 내건 채널들에서 실시간 재생중인 음악을 다 함께 청취하며 채팅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각 채널에서는 이용자가 별도의 선곡을 할 필요없이 무한대의 끊임없는 음악재생을 지원하고, 특히 각 아티스트 채널에서는 팬덤과 가수가 함께 신곡을 들으며 소통하는 채팅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에겐 앨범 홍보의 기회를, 팬들에게는 ‘최애’와 채팅을 나누는 기쁨을 선사하며 K팝 산업 내 대표적 소통채널로 자리매김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