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가 세련됨과 편안함의 완벽한 하모니를 강조한 2025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핫썸머 시즌은 골프 여신이자 필드위의 패션니스타인 골프의 핫 아이콘 유현주 프로와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를 배경으로 한다.
새벽의 선선함과 한낮의 뜨거운 햇빛 같은 다양한 상황들이 공존하는 여름 필드 위 어떤 순간에도, 가볍게 레이어드 되는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세련됨과 편안함의 완벽한 공존을 느끼게 해주는 더 시에나 라이프의 다양한 한여름 착장을 제안한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바리에이션과 여름이지만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매칭할 수 있는 썸머 레이어드 아이템들을 통해 다양한 룩의 완성이다.
이탈리아 시에나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컬러와 시즌감이 있는 민트 그린에서 블루까지의 가볍고 쿨한 느낌의 컬러들을 조합하여 청량한 여름 골프 필드 룩을 소화한다.
더불어 계절에 맞는 기능성과 활동성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면서도 다양한 조직감의 쉬어(sheer)한 소재와 소프트하고 매트한 여름 저지에서부터 변형된 기능성 엠보 소재의 폴로까지 미학적으로 돋보인다.
여성복의 경우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 셔링 디테일을 접목, 여성스러우면서도 쾌적한 플레이를 동시에 선사한 디테일로 자유롭고 자신감있는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골프 패션 스타일을 선물한다.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시에 위치한 대자연 한라산의 품으로 감싸는 대자연속의 휴식이 있는 오랜 전통을 가진 골프장이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