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원작 웹툰 팬들을 설레게 할 선물을 준비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관계자는 22일 누적 조회수 6500만 뷰의 원작 웹툰 ‘ONE’의 시그니처 명장면을 오마주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이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의겸과 윤기는 복면을 쓰고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다.

이날 공개된 스페셜 오마주 포스터는 푸른 하늘을 가르며 비행하는 거대한 항공기를 배경으로 의겸과 윤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아버지의 억압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의겸의 내면 속 갈망을 암시한다. 더불어 점차 깨어날 그의 숨겨진 싸움 본능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의겸과 하늘을 올려다보는 윤기의 무표정한 얼굴은 본격적으로 학교 폭력의 서열을 뒤엎기 전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번 포스터는 원작 웹툰 ‘ONE’의 시그니처 장면을 오마주 한 것이다.

원작 팬들을 설레게 할 스페셜 오마주 포스터를 공개한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30일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sjay0928@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