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이번엔 발리로 떠난다.

워터밤 인도네시아 주최사 WAAO는 오는 9월 7일 열리는 ‘워터밤 발리 2025’ 공식 라인업 포스터를 공개하며 권은비 출연 소식을 알렸다.

WAAO는 “권은비에 대한 현지 반응이 엄청 핫하다. 오는 9월 6일~7일 인도네시아의 세계적 휴양지 발리 GWK 문화공원에서 열리는 물과 음악의 축제 ‘워터밤 발리 2025’의 둘째날(7일), 권은비 출연이 확정되었다.”라고 강한 기대감을 표했다.

권은비는 최근 열린 ‘워터밤 서울 2025’현장에서 인도네시아 100만 유튜버 한유라와 만나, 인도네시아어로 “APA KABAR(안녕하세요), Bali Waterbomb Waao Matur Suksama(발리 워터밤 와우, 감사합니다)”라면서 인삿말 동영상을 전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을 시작으로 3년간 화끈한 무대와 뜨거운 반응으로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했다.

지난 7일 열린 ‘워터밤 서울 2025’에 출연한 권은비는 10일 현재 직캠 조회수 435만회를 기록하며 올해도 ‘워터밤 여신’에 등극했다.

한편, ‘워터밤 서울 2025’행사에 참여한 인도네시아 축구 영웅 신태용 감독은 “아름다운 발리에서 워터밤이 개최되어 상당히 기쁘고, 진짜로 축하드린다. 인도네시아에도 케이팝 인기가 대단한데, 그 열기가 연결된다면, ‘워터밤 발리’가 무조건 성공할 것”이라고 진심의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신태용 감독은 ‘워터밤 발리 2025’의 주최사 WAAO가 인도네시아 현지에 처음 설립되었을 당시부터 관련 케이팝 공연과 행사를 적극 응원해왔다. park554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