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어가며 다이어트 성공 후 더욱 돋보이는 미모를 뽐냈다.

장영란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꺄올 여름 파비플로라와 함께 몸과 마음 가볍게 하루하루 행복한 날들 보내봐유. #오늘도전체매진감사합니다 #사랑하고감사합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핑크빛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와 건강미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과 풍성한 치마가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렸으며, 손톱에는 알록달록한 네일아트가 포인트를 더했다. 무대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홈쇼핑 방송 준비 중인 모습도 포착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장영란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더욱 슬림해진 몸매와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그는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과 SNS를 통해 일상과 소통을 이어가며 많은 이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방송과 SNS를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