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송혜교가 파격적인 울프컷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송혜교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울프컷 헤어와 깊은 컬러감의 니트,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고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세련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무드는 물론, 손끝까지 힘이 느껴지는 포즈와 마치 모든 것을 꿰뚫어볼 듯한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짙은 네이비 컬러의 롱 드레스에 블랙 백을 매치한 모습에서는 도회적인 세련미와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가 돋보였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울프컷 헤어와 절제된 포즈, 그리고 당당한 눈빛이 어우러져 송혜교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쉽게 소화하기 힘든 울프컷 스타일마저 멋스럽게 흡수하며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존의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넘어선 새로운 도전으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치열한 성공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