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배우 윤두준, 김슬기의 모바일 청첩장이 깜짝 공개됐다.
tvN 드라마 공식 채널에는 7일 “Wedding D-10. 10년 전 처음 만난 저희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고자 합니다. 저희 부부의 첫 걸음을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두준♥김슬기, 2025년 8월 17일 (일) 9:20’이라는 문구와 함께 윤두준, 김슬기의 웨딩 사진이 담겨있다. 이는 두 사람이 부부로 출연하는 ‘O‘PENing(오프닝) 2025’의 첫 작품 ‘냥육권 전쟁’의 홍보용 사진으로 보인다.

‘O’PENing(오프닝) 2025’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냥육권 전쟁’(연출 유학찬/극본 지수희)은 이혼을 앞둔 부부가 같이 키우던 고양이의 양육권을 두고 개싸움을 시작하는 아옹다옹 냥육권 전쟁을 그린다. 탄탄한 연기력과 비주얼 케미를 갖춘 윤두준과 김슬기의 10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어 이혼 위기에 놓인 5년 차 부부로 호흡을 맞출 두 사람의 달콤하고 살벌한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O’PENing(오프닝) 2025’는 8월 17일 첫 방송되는 ‘냥육권 전쟁’을 시작으로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yoon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