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안보현이 동료 임수향의 커피차 선물에 각별한 감사를 전했다.

안보현은 19일 자신의 SNS에 “더운 세트에 촬영에 단비를. 고마워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는 임수향의 유튜브 채널명으로,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큰일났다. 선재규밖에 안보현…’이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함께 ‘배우 안보현과 스프링 피버 팀을 응원합니다’라는 힘찬 메시지가 담긴 커피차가 자리하고 있다.

테이블 위에는 다양한 응원 장식과 선물상자, 사진 등이 정성스럽게 준비돼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우리 보현오빠, 눈코입 잘 안보이게 반사판 다섯개만 부탁드리겠습니다”라는 장난스런 문구도 적혀있다. 안보현은 자신의 캐릭터 스티커 ‘Ahn Bao 월드스타’에 물음표(?)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21년 MBC 예능 ‘손현주의 간이역’에서 인연을 맺은 뒤로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안보현은 올해 하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마을을 들썩이게 만드는 요주의 인물 ‘선재규’ 역을 맡아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