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가수 박세정이 설렘으로 가득한 OST로 드라마의 감동적인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3인 박세정의 ‘SOMEHOW(썸하우)’가 공개됐다.

이번 곡은 앞서 발매된 빈의 ‘별처럼 수없이 빛나는’과 유서하의 ‘Hello(헬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OST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설레고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국내 OST에서는 보기 드물게 전체 가사를 영어로 구성해 차별화된 매력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Somehow it’s sweeter/More than anything, you make me swallow/You got me deeper‘와 같은 가사를 통해 직설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표현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고,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박세정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뛰어난 감정 표현력을 통해 드라마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극중 등장인물들의 복잡한 감정과 이야기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각 세대가 서로 다른 관점에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의 의미를 섬세하게 그려낸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다.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 천호진, 이태란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와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라인이 어우러져 시청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가 발매된 AURORA(오로라)는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음악 유통 플랫폼으로, K-POP 팬덤 서비스와 AI 관련 서비스 등의 다양한 확장을 통해 차세대 음악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박세정은 올해 1월 EP 앨범 ‘Step to Dream(스텝 투 드림)’으로 음악계에 데뷔한 신예 가수다. 맑고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구축해가고 있다.

‘키스할 수 없으니까’, ‘Sweet Tricks(스위트 트릭)’ 등의 곡을 통해 개성 넘치는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