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비보쇼 with Friends’ 10주년 공연 현장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참시’ 373회에서는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팟캐스트 ‘비밀보장’의 10주년 기념 공연 비하인드가 펼쳐진다. 송은이·김숙을 비롯해 백지영, 주우재, 황보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채우며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찐 콤비’답게 무대에서도 완벽한 팀워크를 드러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먹교수’ 이영자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생애 첫 콘서트 무대에 오르게 된 이영자는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약까지 먹는 지경에 이르는데. 그 와중에도 공연 직전까지 대기실에서 화려한 먹방 릴레이를 펼쳐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낸다고. 과연 이영자는 송은이, 김숙과 함께 준비한 깜짝 컬래버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10년 동안 ‘비밀보장‘을 이끌어온 송은이의 성장 스토리도 전해진다. 힘들었던 백수 시절, 김숙과 함께 무작정 시작한 ‘팟캐스트’는 이영자와 유재석 등 주변인들의 걱정을 샀다는데. 이제는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하는 회사의 대표가 된 송은이의 여운 가득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웃음과 눈물, 감동이 공존한 ‘비보쇼 with Friends’ 10주년 공연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