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도요타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가 12월 한 달간 겨울철 차량 서비스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한 차량에 대해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부품 교체 및 공임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차량의 경우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리유저블 백(30만원 이상 수리)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프리미엄 골프 우산(50만원 이상 수리)이 증정된다.
렉서스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렉서스 브랜드가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이같이 행사를 마련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부사장은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깊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mykim@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