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통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지수’는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의류 브랜드의 화보 촬영 중 포착된 다양한 순간들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수’는 블랙 가죽 재킷을 걸치고 꽃을 든 채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촬영장 특유의 감각적인 배경과 ‘지수’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미장센을 완성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지수’는 핑크색 니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채 벤츠 컨버터블 차량에 기대어 자유로운 감성을 드러냈다. 클래식한 오픈카와 ‘지수’의 힙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며 현장의 세련된 분위기를 짐작게 했다. ‘지수’는 다양한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촬영 틈틈이 포착된 소박한 일상도 눈길을 끌었다. ‘지수’는 촬영장 바닥에 편안하게 앉아 고양이에게 다정하게 간식을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의 긴장감을 녹이는 따뜻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최근 세 번째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의 피날레 공연을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오는 2월 27일 미니 3집 앨범 발매를 통한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upandup@spor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