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소영 기자] SSG가 2026시즌 팬들에게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SSG닷컴과 티켓 대행 업무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은 단순한 채널 확대를 넘어 ‘팬 친화적인 예매 환경 구축’을 목표로 한다. 2026시즌부터 팬들은 기존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SSG닷컴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홈경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기존 예매 채널을 유지하면서 대중적인 이커머스 플랫폼을 추가해 접근성을 확대했다.

특히 새로운 예매 시스템은 팬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사용자 환경(UI)을 전면 개편했다. 서로 다른 등급의 좌석을 한 번에 예매할 수 있는 ‘혼합 예매’ 기능을 도입, 결제 과정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경기 일정 최신순 정렬’ 기능을 통해 예매 대상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협업도 전개한다. SSG닷컴의 유통 인프라와 구단의 야구 콘텐츠를 결합한 단독 프로모션 및 멤버십 연계 혜택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인천SSG랜더스필드를 찾는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부터 11일까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협업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월레스와 그로밋 콜라보 유니폼(10명)을 증정한다.

2026시즌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앱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sshon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