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거신전기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를 22일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거신전기는 오는 2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공식 출시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와 원 스토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됐으며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이 관심을 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시스템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출시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4EZcC4)에서 진행되며 참가 이용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일러스트, 영상, 스토리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