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 가족’, 이제 앱으로 만나요!
‘핑크퐁! 상어 가족’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자체 제작한 인기 동요 애니메이션 ‘핑크퐁 상어 가족’(이하 상어 가족)을 테마로 한 신규 유아동 놀이앱 ‘핑크퐁! 상어 가족’을 출시했다.

핑크퐁! 상어 가족은 올해 1월 유튜브에 공개된 이후 8월 31일 기준 1억 5000만뷰를 돌파한 상어 가족 동요 애니메이션을 다양한 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놀이앱이다. 상어 가족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중 약 77%를 해외에서 차지하고 있다. 이를 감안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5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핑크퐁! 상어 가족은 재미있는 후렴구로 아이는 물론 부모 세대까지 즐겁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상어 가족 동요 애니메이션의 오리지널 버전은 물론 3D, 실사, 종이접기, 1.5배속 등 총 5가지 버전을 제공한다.

또한, 상어 가족 동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바다 동물을 활용한 ‘악기놀이’, ‘비눗방울 게임’, ‘카드맞추기 게임’, ‘색칠놀이’ 4가지 테마놀이를 담고 있어 아이들 오감발달에 도움을 준다.

1일 글로벌 동시 출시한 핑크퐁! 상어 가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