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 4월부터 교제해오다 결혼을 결심, 내년 2월 쯤 결혼할 계획이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4일 문희준의 결혼소식을 공식 발표하면서 “문희준의 결혼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자리를 빌어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드린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축하인사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문희준은 자신의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며 직접 결혼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문희준은 “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96년 H.O.T로 데뷔한 문희준은 최근 데뷔 20주년 기념 음반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cho@sportsseoul.com
사진|코엔스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