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밴드 MAS 0094(마스 공공구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밴드 MAS 0094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KE SOME NOISE’이 공개된다.
밴드 MAS 0094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KE SOME NOISE’에는 지난 11월 선 공개된 ‘별보다 빛나는 (Starlight)’을 포함한 타이틀곡 ‘MAKE SOME NOISE (메이크 썸 노이즈)’, ‘부비적 비비적’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MAKE SOME NOISE (메이크 썸 노이즈)’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EDM 비트에 Rock 스타일 드럼연주를 녹여낸 산뜻하고 유쾌한 MAS 0094만의 색깔이 가득한 곡이다.
수록곡인 ‘부비적 비비적’은 사랑할 때에 설레는 감정을 ‘부비적 비비적’이라는 의성어로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별보다 빛나는’은 밤하늘의 빛나는 별을 보며 사랑하는 사람을 노래한 곡으로 MAS 0094만의 풋풋하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소프트록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연주에 참여했으며 마마무, 양파, 베이식이 소속된 RBW 엔터테인먼트 전다운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MAS 0094는 ‘MAKE A SOUND’라는 의미로 2000년생부터 1994년생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버스킹 공연으로 기초를 다진 후 지난 2015년 8월 2일 SBS MTV ‘더 쇼’로 데뷔한 실력파 밴드이다. 멤버는 강현(기타),동명(보컬/키보드), 하린(드럼), 용훈(보컬/기타), 키아(랩/베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MAS 0094의 소속사인 모던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인성교육과 신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아카데미 기반으로 실력있는 친구를 캐스팅하는 것에서 시작, 컨텐츠, 미디어 제작과 유통 바이럴을 하는 것을 시초로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MAS 0094를 기획했다.
한편, MAS 0094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KE SOME NOISE’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모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