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여행박사가 매달 9일, 획기적인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이벤트에서 주목할 상품은 중국 북경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3박4일 북경 패키지여행을 1인당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항공료와 숙박은 물론 전 일정 식사와 차량도 포함되어,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중국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에어서울 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포함된 일본 나오시마 2박3일 자유 여행이 19만원, 부산 출발 상품인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이 19만9000원, 로얄클리프 비치호텔에서 머무르는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여행이 36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벤트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이름, 연락처, 동행인(최대 4인)을 입력하면 예약된다. 각 상품별 모객인원과 출발 일정은 다르며, 여행박사 회원만 참여 가능하니 상품 예약 전 로그인은 필수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부서장은 “구구데이 이벤트는 고객 한 분이라도 더 여행박사를 체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히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날만큼은 수익을 남기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는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