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지난 24일 정식 출시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노트9는 진화된 S펜이 강점이다. S펜에 달린 버튼을 통해 원격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내장메모리는 128GB, 512GB를 탑재했으며 색상은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미드나잇 블랙, 오션블루 등으로 구성했다.


이처럼 전작 갤럭시노트8보다 약 2~3주가량 조기 공개 및 출시 된 갤럭시노트9은 사전 예약에서 순조로운 판매 흐름을 보이면서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애플의 신형 아이폰이 맞붙는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의 서막이 열린다.


한편,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호갱탈출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노트8, S9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ON7 프라임, 와이드3 0원 등에 구입할 수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하려면 모든 게 생소하게 느껴지고 비효율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이에 핫딜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충분히 안내를 받아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8, X, 갤럭시노트9 구매 시 정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지급한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8, 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100% 전원 지급하며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 아이콘X는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CA 정식 인증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