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현주 디자이너 프로필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중호스튜디오의 최중호 공간디자이너와 함께 전반적인 브랜드 BI교체 작업뿐만 아니라 강남 본원의 전체 공간 디자인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여 주목받았던 톡스앤필(TOXNFILL)이 새로운 브랜드 유니폼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유니폼 제작은 곽현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김연아 아이스쇼 전체의상을 맡았던 실력파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국내 컬렉션과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의상을 다수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컬렉션도 도맡았던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톡스앤필은 앞서 시도했던 새로운 BI의 변신과 더불어 디자이너와 콜라보로 유니폼을 제작함으로써 보다 트렌디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들의 미용을 스타일링하는 전문가 ‘쁘띠스타일리스트’를 클리닉최초로 도입했던 클리닉시장의 선두주자인 만큼 직원들의 브랜드유니폼까지 앞서나가고 있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톡스앤필은 보톡스와 필러의 줄임말로 ‘보톡스, 필러 대중화 선언’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 따라서 누구나 숙련된 의사에게 보톡스, 필러 시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톡스앤필은 전국 36개 가맹점을 둔 네트워크병원으로 닥터 학술 세미나 100회 이상, 원장단 아카데미 발표 300회 이상의 정기적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숙련된 병원으로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직원 정기 능력평가 연 2회, 전직원 교육 100회 이상 등의 철저한 교육과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유니폼 제작은 조금이라도 더 완벽하게 갖춰진 모습으로 고객을 대하고자 하는 톡스앤필의 마음이 담긴 작업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톡스앤필 클리닉은 정품·정량 보증제와 현금·카드 정찰제를 통해 운영 중이며, 통증 경감용 마취스프레이 사용 등을 통해 ‘덜 아픈 병원’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엘러간 미국본사 회장 방문 및 프랑스 공영방송 취재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