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이정식이 가수 디에이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올해 3월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로 데뷔, 첫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신예 이정식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 소식에 이어 혼성듀오 디에이드의 정규앨범 ‘사랑론’의 타이틀곡 ‘변했어’ 뮤직비디오에 캐스팅된 것. 이정식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을 나타내며 활약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변했어’ 티저 영상에서 이정식은 디에이드 보컬이자 여자 주인공으로 나선 안다은과 연인 케미를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환하게 웃음 짓는 모습은 물론 차가운 표정과 눈빛까지 폭넓은 감정 스펙트럼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정식의 성숙하고 깊이 있는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변했어’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정식은 “두 번째로 참여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이라 긴장도 되었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디에이드의 감성 가득한 음악과 함께하게 되어 저에게도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와 웹드라마, 그리고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식은 나무엑터스 소속으로, 187cm의 완벽한 피지컬과 시원하고 세련된 마스크가 돋보이는 신인 배우이다. 데뷔작 ‘농부사관학교’에서는 학교 내 외모탑 ‘해승’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고 이어 국내외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은 웹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에서는 장난기 많은 대형견 연하남 ‘건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우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출연작마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이정식. 이정식의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