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대상수상자는...?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배우 하정우.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특별취재단]배우 하정우가 올블랙 수트핏으로 시상식의 품격을 더했다.

지난 30일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후원 하이원리조트·한국관광공사·한국방문위원회)이 화려하게 진행된 가운데, 한 해를 빛낸 가수들과 더불어 톱스타 시상자들의 면모 역시 빛났다. 이들 중 ‘천만 배우’ 하정우의 모습도 돋보였다. 가요 시상식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하정우였지만, 서울가요대상의 축제를 축하해주기 위해 자리를 빛냈다.

하정우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하정우.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하정우는 주연을 맡은 영화 ‘클로젯’(김광빈 감독)이 오는 2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홍보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시상식 당일 역시 하루 종일 언론 매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연예계의 축제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함께 했다.

무엇보다 이날 하정우의 센스 있는 패션도 빛났다. 하정우는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유감 없이 자랑했다.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하정우는 이전보다 더욱 샤프해진 비주얼과 함께 훈훈한 모습을 드러냈다.

하정우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배우 하정우.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심플한 블랙 수트와 팬츠를 매치하며 ‘올블랙’의 정석이 무엇인지 선보일 수 있었다. 특히 개봉을 앞둔 신작 ‘클로젯’이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인 만큼, 신작과의 궁합도 생각한, 센스 있는 시상식 룩이었다는 평이다.

[포토] 태연, 서울가요대상 대상 트로피를...
배우 하정우(왼쪽에서 세번째)가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해 음원 부문 대상 수상자인 가수 태연에게 꽃다발과 축하를 전하고 있다.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하정우가 무대에 오르자 많은 관객들은 환호성을 보냈다. 예상치 못했던 하정우의 등장에 “진짜?”라며 신기해하는 이들도 있었고, 참석한 가수들도 설레는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정우는 쑥스러운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재치 있으면서도 안정적인 시상을 선보이며 품격 있는 시상자의 모습을 보였다.

특별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