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5;10;25
30일 ‘두시탈출 컬투쇼’에 이은형(맨 오른쪽)과 강재준(맨 왼쪽) 부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출처|컬투쇼 방송 캡처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개그맨 부부 이은형 강재준이 ‘공식 부부 선언’을 했다.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개그커플 이은형 강재준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2020-03-30 14;53;34
이은형(왼쪽)과 강재준. 출처| 이은형 개인 SNS 캡처

이날 두 사람은 “저희 둘이 부부인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은형 강재준이 부부인 것을 컬투쇼를 통해 공식 선언하겠다”고 전했다.

DJ 김태균이 “두 분 혼인신고 하신거 맞냐”고 묻자 강재준이 “여보 우리 혼인신고 했지?”라고 물어 웃음을 줬다.

둘의 결혼 생활을 물어보는 질문에 강재준은 “싸우고 이런 일은 없는데 집에만 있다 보니 은형 씨가 계속 음식을 해준다. 곤드레나물 카레 이런 거 자꾸…”라고 말했다.

이에 이은형은 웃으면서 “제가 무염식이나 저염식을 자꾸 시도하니까”라며 말끝을 흐렸다.

남편 강재준은 “파김치 까르보나라 자꾸 시도하고. 실험당하는 대상이 되는 느낌이다. 그 흔한 김치찌개도 맛이 없다”고 말해 이은형의 특이한 음식 취향을 알렸다.

한 청취자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이 요리해주는 게 어디냐”라고 말하자 강재준은 “사실 요리는 제가 더 많이 해준다”고 말해 억울한 심정을 토로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연애 끝에 지난 2017년 4월 결혼에 골인했다.

eunja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