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김희선부터 임시완까지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15일 제21회 국회의원 선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스타들도 이른 아침부터 투표소를 찾고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투표소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모자와 함께 편안한 패션을 선보인 김희선은 얼굴의 대부분을 가렸지만 감춰지지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임시완도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완료. 함께 이겨냅시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방송인 장성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인증 라디오 마치고 바로 날아왔다”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투표를 마치고 녹화장으로 고. 시간을 쪼개서 투표하는 이 맛. 넘나 뿌듯한것 #총선 #참모델 #이러다가 #다음선거도 #내가모델될듯 #데헷”이라 덧붙였다.
|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세 대열에 합류한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와 함께 투표를 마쳤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하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이은혜 #노지훈 #대한민국 #투표 #권리”라는 글을 게재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하리수도 “엄마랑 아이들하고 투표소까지 산책 겸 투표”라며 ““아이들과 함께해서 번갈아 가며 투표하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한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들과 함께 김소은, 박해진, 윤은혜도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날 오전부터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은 이어졌다. ‘첫 투표’를 한 배우 이수민, 모델 한현민부터 가수 이문세, 배우 최명길, 김정화-유은성 부부, 가수 이지혜, 방송인 홍석천, 작가 기안84 등 많은 이들이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 투표 기간에도 정우성, 박서준, 여진구, 아이유, 이소연, 이다희, 홍진영, 김강우 등이 사전 투표를 인증하며 소중한 투표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한편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1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각 스타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