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혜준과 함께 메이크업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콘셉트는 네케르의 브랜드 슬로건인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를 활용한 ‘That’s so Hye Jun’이다. 화보 속 김혜준은 세 가지 무드의 다채로운 뷰티 스펙트럼 메이크업을 통해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당당함을 표현했다.
네케르 시크(Neker-Chic) 룩에서 김혜준은 개인이 가진 당당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주는 밀착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에 바르는 즉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데 이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네케르 컬러스웨이드 립라커의 트림 버건디 립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화보 컷 베일레이어 드림(Veilayer-Dream)에서는 베일을 드리운 듯 몽환적인 수채화 메이크업으로 김혜준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은 마치 얇은 베일을 드리운 듯한 가벼운 무드 레이어로 무게감으로부터 자유로운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나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 주는 컬렉션이다.
마지막으로 모이스터치 퓨어 컷에서는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김혜준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에 사용된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하며, 특히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혜준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는 정해진 아름다움의 기준과 획일화된 모습을 추구하기보다는 각자 개인이 가진 다양한 모습을 찾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펙트럼을 넓히기를 바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녹아있다”며 “각자 내면에 숨어있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찾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