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이 오는 14일 오후 8시 40분부터 GS홈쇼핑 ‘최은경의 W’를 통해 ‘뉴트리 창립 20주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뉴트리의 창립 20주년을 맞아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를 총 30분께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피부관련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물론 비타민 C, 비타민 D, 비오틴과 셀렌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고,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7중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에버콜라겐이 건강기능식품 대표 콜라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가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은경의 W는 최은경 아나운서와 GS홈쇼핑의 쇼호스트 조은애 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일리쉬한 두 여성의 위시리스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