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샤워필터 전문 브랜드 ‘시프트’가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는 ‘캡슐샤워기’를 공식 론칭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전예약 프리오픈 프로모션에선 하루만에 준비한 초도물량이 소진돼 새로 론칭하는 샤워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재확인했다.
캡슐샤워기는 샤워기에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캡슐이 삽입돼 정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녹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샤워기를 돌리면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비타민 캡슐에는 순도 높은 비타민C외 7가지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시프트 컴플렉스가 포함돼 있다. 시프트 컴플렉스는 시프트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됐으며 알로에베라, 티트리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트레할로스, 오트밀 파우더, 달맞이꽃 종자유 등이 포함되어있다.
비타민 캡슐은 총 4개의 향과 향에 영유아와 임산부 등을 위한 무향이 출시되었으며, 이용자의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손쉽게 분리 또는 교체가 가능하다. 이에 이용자는 매일 기분 따라 향기를 교체하며, 다채로운 샤워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공식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첫만남 BASIC 패키지’ 구매 시 5만 원 상당의 캡슐샤워기 본품과 여러 개의 비타민 캡슐을 욕실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 캡슐 홀더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를 2세트 이상 구매 시 시프트 베스트 상품인 19,000원 상당의 실리콘 샤워호스를 증정하고 있다.
시프트 하경수 대표는 “비타민 캡슐샤워기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기분에 따라 향기를 교체하며 샤워함으로 기분 좋은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시프트는 SHOWER와 GIFT의 합성어로 샤워가 단순히 씻는 것을 넘어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에이치이공일 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다. MD 출신인 하경수 대표와 국내 유명 정수기 회사 연구원 출신의 이대성 대표가 2019년 론칭했다. 현재 마켓컬리,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뉴욕 맨하탄의 VVIP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클럽과 경기 건축 문화상을 수상한 디테라스에 입점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