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woo!ah!(우아!) 나나의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윤아라로 변신한 나나의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와이낫미디어는 지난 14일 새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윤아라 역을 맡은 woo!ah!(우아!) 나나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나나의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포스터 속 ‘왕잉링도 지성이 좋아해’라는 문구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왕잉링’은 전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정지성(최찬이)이 기다리는 운명의 상대를 가리키는 말로, 이번 시즌에서 정지성과 윤아라의 러브 라인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웹드라마 메가 히트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세 번째 시즌으로,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의 성인이 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나나가 맡은 ‘윤아라’는 주아대학교 연극영화과 여신으로,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해준 정지성 덕분에 스스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캐릭터이다. 지성을 향한 마음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혼란스러워하며 정지성의 재수 생활이 끝나길 기다린다.

woo!ah!(우아!) 나나는 “설레는 마음으로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합류했는데 어느덧 첫 방송 공개를 앞두고 있다”라며 “대학생이 된 윤아라와 재수생 정지성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회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